공지사항

이용약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23 12:11 조회693회 댓글0건

본문

제1장 : 총칙
제2장 : 서비스 이용계약
제3장 :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4장 : 서비스 이용
제5장 :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6장 : 기타

제1장 총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본원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이용자 : 본 약관에 따라 본원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자
2.이용계약 :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본원과 이용자간에 체결하는 계약
3.가입 : 본원이 제공하는 신청서 양식에 해당 정보를 기입하고, 본 약관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완료시키는 행위
4.회원 : 당 사이트에 회원가입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 등록을 한 자
5.이용자번호(ID) : 회원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선정하고 본원이 승인하는
영문자와 숫자의 조합(하나의 주민등록번호에 하나의 ID만 발급 가능함)
6.패스워드(PASSWORD) :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영문자와 숫자, 특수문자의 조합
7.이용해지 : 본원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


제3조(약관의 효력과 변경)
① 이 약관의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② 본원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합니다.
③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제4조(준용규정)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련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계약


제5조(이용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본원의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제6조(이용신청)
이용신청은 서비스의 회원정보 화면에서 이용자가 본원에서 요구하는 가입신청서 양식에 개인의 신상정보를 기록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7조(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원이 신청서의 모든 사항을 정확히 기재하여 이용신청을 하였을 경우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서비스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때
2.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때
3. 이용신청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때
5. 기타 본원이 정한 이용신청 요건에 미비 되었을 때


제8조(계약사항의 변경)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수정하여야 하며, 수정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9조(본원의 의무)
본원은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의한 요청이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10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복제, 출판 또는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본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는 행위
5.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에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본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도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4장 서비스 이용


제11조(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필요에 따라 자신의 메일, 게시판, 등록자료 등 유지보수에 대한 관리책임을 갖습니다.
② 회원은 본원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임의로 삭제, 변경할 수 없습니다.
③ 회원은 본원의 홈페이지에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물이나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을 등록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만약 이와 같은 내용물을 게재하였을 때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12조(게시물 관리 및 삭제)
효율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회원의 메모리 공간, 메시지크기, 보관일수 등을 제한할 수 있으며 등록하는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본원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본원의 홈페이지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3조(게시물의 저작권)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자 본인에게 있으며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14조(서비스 이용시간)
서비스의 이용은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사유 발생시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15조(서비스 이용책임)
서비스를 이용하여 해킹, 음란사이트 링크, 상용S/W 불법배포 등의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으로 인해 발생한 영업황동의 결과 및 손실,
관계기관에 의한 법적 조치 등에 관하여는 본원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6조(서비스 제공의 중지)
1.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시스템 점검이 필요한 경우
4.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경우


제5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17조(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본원은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해지조치30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고객에게 통지하여 의견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1.타인의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도용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허위로 가입 신청을 한 경우
4.같은 사용자가 다른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5.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유포시킨 경우
6.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8.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 하는경우
9.본원 또는 다른 회원이나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0.타인의 개인정보, 이용자ID 및 패스워드를 부정하게 사용하는경우
11.회원이 자신의 홈페이지나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 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12.기타 관련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6장 기 타


제18조(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19조(손해배상)
본원은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본원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한 손해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합니다.


제20조(면책 조항)
① 본원은 천재지변, 전쟁 또는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본원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본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본원은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는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본원은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관할법원)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 될 경우 본원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 칙
-시행일자 : 2021년 3월11일
-최종변경일자 : 2021년3월11일


엘트윈골프 이용약관


제1장 총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은 엘트윈골프 회원권의 입회 및 운영, 가입자의 이용관리에 대하여 가입자와 회사가 준수해야 할 사항을 규정함에 목적이 있다.
 엘트윈골프 회원권이란 회사가 가입자에게 협약된 골프장 및 각종 레저서비스의 예약을 알선,중개하는 서비스이다.
제2조 (약관의 적용 및 효력)
 본 약관은 회원가입 신청서를 제출하고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한 가입자 모두에게 적용되며, 계약 체결시 본  약관의 효력도 발생한다.
제3조 (약관의 교부)
 회사는 가입자가 회원가입계약을 체결할 때 이 약관을 교부한다.


제2장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
제4조 (계약의 성립)
 계약은 가입자가 회사에게 회원가입신청서를 작성 제출하고 총 가입금을 납부함으로써 성립된다.
제5조 (가입금 및 계약기간)
1.가입자의 총 가입금은 예치금과 입회금으로 구성된다.(계약상품별로 상이)
2.가입자의 회원자격 및 계약기간은 제4조 계약의 성립일로부터 3년 또는 5년간으로 한다.(계약상품별로 상이)

제6조(회원권의 양도.양수)
1.회원권은 자유로이 양도.양수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하는 명의개서 절차를 필하고 소정의 수수료 550,000원(부가세 포함)을 납부하여야 한다.
2.회원의 사망 및 증여로 인한 회원권 승계 취득의 경우도 제1항과 같다.
3.본조 제1항,제2항에서 정한 양도.양수 시 입회기간은 잔여 계약기간으로 한다.

제7조 (계약의 갱신)
 회원자격 보유기간이 만료되거나, 그 이전이라도 계약의 갱신을 원할 경우, 회사는 가입자에게 계약조건의 변경 또는 물가변동에 따라 입회금 및
예치금의 추가 납부를 요청할 수 있다.

제8조 (해제와 해지의 제한)
1.가입자가 제5조 1항에서 정한 총 가입금을 약정기간 내에 완납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는 14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2회 이상 최고하고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이 경우 가입금의 완납 이전에 서비스를 사용한 가입자에 있어서는 기납입 가입금에 대하여 제2항의 단서를 준용한다.
2.가입금의 완납 후에는 원칙적으로 계약의 중도해지를 요청할 수 없다. 단, 부득이한 사정으로 중도해지 시에는 회사는 총 가입금(부가가치세 제외)에서
위약벌 과 위약금을 합한 금액을 공제한 잔액을 가입자에게 환불한다.
3.제2항에서 규정한 공제할 '위약금'이라 함은 관리비용과 서비스이용료 중 더 큰 금액을 말한다.
4.제2항의 '부득이한 사정'이란 회원의 사망 또는 이민으로 한정한다.
5.입회신청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서면으로 해약을 요청할 경우 전액 환불한다.(단, 해약요청일은 우체국 발송 소인날짜로 한다).

제3장 서비스이용과 회원 운영 및 관리
제9조 (서비스 등의 이용)
1.회사가 확보하는 협약골프장 및 기타 서비스를 주중에 한하여 주중회원 또는 주말회원, 가족회원, 우대회원, 준회원, 일반대우로, 이용한다.
2.회사가 주관하여 실시하는 각종 골프투어 및 골프행사시 가입자에게 최우선적인 혜택을 부여한다.
3.라운딩 인원은 1팀당 4인을 원칙으로 하며, 인원부족 시 과태료를 부담한다. 과태료는 각 협약 골프장에 따라 다르다. 단, 해외 골프장 이용 시는 해당
기획내용에 따른다.(과태료는 엘트윈골프로 납부하며,납부하지 않을 시 예치금에서 차감한다.)
4.회사가 운영하는 레저시설 및 협약 골프장이 변경.확대될 경우 이용권리를 부여한다.
5.기타 서비스 업무 중 항공 및 해외여행 등에 따른 서비스 업무는 해당업무 분야의 방침과 규정에 따른다.
6.회사와 가입자는 상호 신의와 성실로써 본 규정이나 당해 이용시설의 일반 규정을 준수키로 한다.
7.가입자는 가입이후 협약골프장의 변경이나 부가서비스 이용조건의 변경 시 회사의 의견에 따른다.
8.가입자는 무기명 사용시 위임장을 작성하여 회사에 제출한다.
9.예약내역확인 : 기명 또는 무기명 서비스 이용시 회사는 가입자에게 서비스 이용에 대한 내용을 SMS로 발소하며, 이용일로부터 2주내에 기명또는
무기명사용에 대한 이의제기가 없을 시 사용한 것으로 확정한다.

제10조 (운영관리기간)
1.엘트윈골프 회원권의 원영관리기간은 약관의 입회기간에 따른다.
2.입회기간 중에 제공되는 제반 서비스는 회사가 일괄 관리하며 보다 효율적인 운영 관리를 위하여 운영관리의 일부(항공.여행 등)를 제3자에게 위탁.
양도할 수 있다.

제11조 (회원카드)
1.회사는 소정의 절차를 거쳐 자격을 취득한 회원에게 회원카드와 회원증서를 발급한다.
2.회원카드의 분실,훼손 시 회사에게 신청하여 재발급하며, 소정의 수수료 33,000원을 납부하여야 한다.
3.각 시설 이용 및 서비스를 제공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회원카드를 휴대.제시해야 하며, 미소지로 인한 불이익은 가입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12조 (예약방법 및 절차)
1.회사가 제공하는 골프장 예약서비스는 회사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고 세부적인 업무사항은 별도로 정한 바에 따른다. 예약은 반드시 본인이 신청하고
본인이 사용해야 한다.
2.기타 회사가 주관, 후원하는 기획행사는 사전 신청 및 예약을 원칙으로 한다.
3.예약신청은 가입자의 전화신청, 서면신청을 원칙으로 한다.

제13조 (이용규정)
1) 회사가 정하는 골프장의 배정받은 타임으로 주중 또는 주말 및 공휴일(주말가능회원권에 한함)에 회원대우로 이용할 수 있다.
2) 골프장 부킹은 1일 1타임만 가능하며, 1타임 내장인원은 4인 필수이며 부족한 인원은 회사가 책임지지 않는다.(조인신청 불가)
3) 팀당 내장인원은 4인을 원칙으로 하며, 3인이 내장하여 이용할 시 패널티 적용으로 4인 그린피를 결재해야 하며, 횟수도 4회 차감한다.
4) 주중 이용 당일 예약자가 미내장 할 경우 팀전체 회원대우 혜택을 받을 수 없으며, 횟수도 차감된다.
5) 주말 이용 당일 예약자가 미내장 할 경우 3인만 회원대우 혜택을 받을 있으며 횟수는 4회 차감된다.
6) 골프장 내장 시 회원카드 및 신분증을 소지하여야 한다. 미소지 한 경우 회원대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7) 타인에게 회원카드 대여 시 회원권 도용 및 회원사칭으로 위약금 및 이용제한 패널티를 받는다.
8) 골프장에서 회원대우 받을 명단은 이용일 제외 5일전까지 예약부에 통보해야 하며, 미 통보시 회원대우를 받을 수 없다.
9) 예약취소는 이용일 제외 5일 전 오후 5시까지이며, 이후 취소할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다. (온라인을 통한 부킹의 취소는 이용일 제외7일전까지 가능하다.)
10) 예약변경은 이용일 제외 5일전까지 가능하다.
11) 우천취소 여부는 당일 필히 제휴골프장으로 직접 확인해야 한다. 라운드 도중 취소하는 경우 각 골프장 규정에 따라 홀 정산으로 진행한다.
12) 제휴골프장 이용시 해당 골프장의 정회원이 동반할 경우 회원대우 혜택을 받을 수 없다.
13) 골프장 이용시에는 골프매너, 에티켓을 철저히 지켜야하며, 골프매너불량(직원 및 캐디희롱 및 욕설, 복장불량 등)으로 지적을 받을 경우 위약금 및 이용제한 등의
패널티를 받는다.
14) 제휴골프장 및 골프장에서의 이용조건은 변경될 수 있다.
15) 연회비상품 회원은 연회비를 계약일로부터 매년 납입하도록 한다. 연회비를 납주하지 않을 경우 회원자격 만료 시 환급되는 보증금에서 연체된
연회비를 제공한 후 환급한다.

제4장 보칙

제14조 (주소 및 연락처 변경 통보)
1.가입자는 이 계약 체결 이후 주소 및 연락처(휴대폰)가 변경 된 경우에는 10일 이내에 회사에 게 유선 또는 서면으로 통지하여야 한다.
2.제1항의 통지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 발생하는 불이익(예약 SMS 수신 등)은 가입자의 책임으로 한다.

제15조 (기타사항)
1.본 계약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 또는 계약의 해석에 관하여 다툼이 있는 경우에는 가입자와 회사가 협의하여 결정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아니한 경우에는 관계법령 및 일반관례에 따른다.
2.본 계약상의 약관이나 회사 홈페이지 및 회사가 검인하여 인정하는 홍보물에서 정한 사항 이외에 가입자와 영업사원간의 개별적 "특약" (서면 또는구두약속)은 회사에게 효력이 없다.
3.가입자는 가입 이후 협약골프장의 변경이나 이용조건의 변경 시 회사의 의견에 따른다.
4.각 골프시설 및 기타 이용대상과 이용료는 회사가 약정한 금액 규정에 따른다.
5.회사의 원활한 운영관리와 효율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될 경우 약관의 보완 개정사항은 홈페이지나 안내문을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하는 것으로 한다.
6.본 입회신청서의 약관, 엘트윈골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회사의 공식규정으로 인정하며, 기타 의문점이나 문의사항은 대표번호 (070-8656-9038) 로 확인한다.


제16조 (관할법원)
이 계약과 관련하여 발생되는 분쟁에 대해서는 '서울남부지방법원'을 전속적 합의관할로 한다.

[부칙 1] 본약관은 2021년 3월 11일부터 시행한다.

-------------------------------------------------------------------------------------------------------

1)가입자 : 본 서비스의 취지에 동의하여 입회를 신청하고, 소정의 금액을 납부한 후 회사로부터 회원자격을 취득한 자연인, 법인(실명지정인)등을 말한다.
2)회사 : 가입자의 주문에 의거 제반 서비스를 제공 및 알선, 중개하는 운영관리 주체로서 d엘트윈골프 주식회사를 말한다.
3)총 가입금 : 예치금과 입회금(부가가치세 별도)을 합한 금액을 말한다.
4)예치금 회원자격 만료시 가입자의 요청에 따라 지급되는 금액으로 회사가 정한 규정에 의하여 회사예치 또는 보험사의 적립식 보험으로 운영된다.
5)입회금 : 엘트윈골프 회원권의 원활한 운영과 소정의 서비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제공받기 위하여 회사에게 납부하는 제반 운영관리비용으로, 서비스개시 이후에는 반환되지 않는다.
6)위약벌 : 중도 해지에 따른 계약 위반으로 인한 벌과금으로서, 가입시점부터 2년 6개월 이내에 해지 시 총 가입금(부가가치세 제외)의 20%, 2년 6개월 이후 해지 시 총가입금(부가가치세 제외)의 10%를 공제한다.
7)위약금 : 관리비용과 서비스이용료 중 더 큰 금액을 말한다.
8)관리비용 : 입회금을 약정 계약기간에 대하여 실제계약 유지기간(가입일부터 해지일까지의 기간) 으로 일할 계산한 금액을 말한다.
9)서비스이용료 : 협약 골프장에 공시된 비회원 이용료(단, 각 연도별 협약골프장 홈페이지공시된 금액을 기준으로 함)와 회원이 실제로 이용한 금액(골프장 이용료로서 그린피를 말함)과의 차액을 말한다.
10)협약골프장 : 회사는 골프장과 협약을 통해 가입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협약 골프장은 골프장과 회사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11)NO-SHOW : 예약 당일 또는 임박 취소시 협약골프장에서 발생하는 위약금으로, 각 협약골프장의 위약규정을 따르며, 위약금은 각 협약골프장 홈페이지에 공시된 금액으로 한다.
(단, 홈페이지에 공시된 위약금이 없을시 협약골프장과 협의하여 진행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